안녕하세요.
오늘은 30 ~ 40대 여성분들에게 인기 있는 립스틱 브랜드와 모델 Best 5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사실 립스틱이 보통 자주 사용하게 되는 브랜드를 계속 쓰거나, 요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선물 받는 제품으로 쓰게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각 브랜드와 모델의 특징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보려 하니, 여러분들에게 적합한 립스틱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을 작성하고, 저도 하나 사려고요!
자, 그럼 시작해 볼까요?
1. MAC 레트로 매트 립스틱
두 말이 필요없는 MAC입니다. 그중에서도 레트로 매트 립스틱인데요.

립스틱 브랜드 중에서도 MAC은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로 유명해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브랜드인데요. 특히 '루비 우'모델은 약간 블루 톤의 레드 컬러로, 어떤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며 컬러의 지속력이 뛰어나다는 특징이 있죠.
맥 레트로 매트 립스틱
COUPANG
www.coupang.com
무엇보다도 적절한 유분기가 있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해 주면서, 마무리감이 세미 매트하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합니다.
2. YSL 이브생로랑 루즈 팝 워터 스테인
이브생로랑은 유명한 프랑스 명품 브랜드이기도 하지만, 국내에는 립스틱 제품이 특히 유명한데요.
로고에서 풍기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높은 품질로 여성들에게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루즈 팝 워터 스테인 제품은 틴트와 립스틱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어서 입술에 발랐을 때 독특한 텍스쳐가 인상적인데요.

입술에 물감을 묻힌 듯한 자연스러운 컬러감에 자연스러운 발색으로, 지속력이 뛰어나고 촉촉한 느낌을 주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3.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립 이야기를 하는 데, 디올을 빼놓으면 섭섭하겠죠?
디올은 립스틱도 립스틱이지만, 특히 국내에서는 립 글로우 제품이 유명한데요.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인 디올은, 높은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어딕트 립글로우는 꾸안꾸 느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한국인들에게 가벼우면서도 촉촉하고 은은한 발색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풍부한 체리 오일과 시어버터, 그리고 식물성 왁스 성분이 함유되어 부드럽고 매끈하게 입술을 가꿔주고, 또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죠.
(백화점출고제품)디올 선물포장 NEW 어딕트 립글로우 립밤 18가지쉐이드 (3.2g)
COUPANG
www.coupang.com
립스틱 바르기 전에 프라이머로 활용해도 좋고, 무심한 듯 툭 하나만 발라도 정말 예쁜 제품이에요.
4. 헤라 루즈 홀릭 립스틱
국내 브랜드도 빠질 수 없겠죠? 바로 헤라입니다.
헤라는 아모레퍼시픽의 고급 라인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기능성으로 인기가 있죠.
특히 이 제품은 진한 컬러와 촉촉한 느낌을 동시에 주는데, 부드러운 발림성과 유분기가 뛰어난 데다 발랐을 때 촉촉한 게 특징이죠.

또 헤라 특유의 향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헤라 루즈 홀릭 립스틱 3g
COUPANG
www.coupang.com
5.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국내 브랜드 중에서 좀 더 가성비 높은 제품을 찾는다면, 단연 에스쁘아인데요.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는 유분기 없는 매트한 질감이 특징인데, 매트하지만 가볍고 자연스럽게 발색이 됩니다. 일반 매트 립스틱과는 달리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무게감 없이 바를 수 있는 게 장점이죠.

보습력과 지속력이 높다는 부분도 강점이 있는데, 이 위에 추가로 샤인, 글로우 형태의 피니시를 사용하면 독특한 발색을 줄 수 있어 레이어드로 활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벨벳 립스틱 3.2g
COUPANG
www.coupang.com
이상으로, 30 ~ 4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인기 립스틱 브랜드와 모델 Best 5에 대해 소개해 봤습니다.
각 제품들의 매력 포인트와 함께 뷰티 브랜드의 동향을 파악해 보는 것은 오랜 뷰티 팬으로 무척 즐거운 일인데요.
여러분도 이번 연휴 기간에 새로운 립스틱을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코로나 이후 숨겨져 있던 입술에 새로운 립스틱으로 예쁜 입술을 연출해 보는 재미, 이제 다시 한번 느껴보세요!
저도 이참에 립스틱 하나 사러 가야겠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